
'핸썸가이즈'가 유튜버 정브르, '시골밥상' 손맛할머니, 정리왕 이지영, '버거형' 박효준을 만난다. '중증외상센터' 윤경호는 아들을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tvN '핸썸가이즈'12회는 '경기도 크리에이터 탐방' 빙고 레이스 후반전으로 꾸며진다. 배우 윤경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이경, 신승호와 함께 '핸썸 팀'으로 활약, 그토록 바라던 '차태현의 벌칙 수행'을 성사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방송에서 이이경, 신승호, 윤경호는 구독자 140만을 보유한 인기 생물 크리에이터 '정브르'를 만나 희귀 생물들의 세계에 입문한다. 특히 이이경은 천만 원대에 달하는 도마뱀의 가격을 듣고 깜짝 놀라 관심을 거둬 폭소를 유발한다.
또 이이경은 연애 프로그램 MC로서도 해본 적 없는 전대미문의 커플 매칭을 시도한다. 맹독성 거미 '타란튤라' 커플을 위해 신혼집을 마련해 주고, 사랑의 눈맞춤 시간을 주선하는 것. 신승호는 "형이 지금 타란튤라 중매 서는 거야"라며 연애 프로그램 애청자 모드를 발동한다.
윤경호는 '중증외상센터'에서 '쁘띠유림'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한 배우답게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아들이 '정브르'의 팬임을 밝히며 즉석에서 영상 팬미팅을 성사시키는 등 '아들 바보' 면모를 보여준다. 또 퀴즈 풀이 중 번뜩이는 답안으로 팀을 이끌고, 빙고 레이스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을 펼치며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상욱의 '월드클래스 대식가' 면모도 공개된다. 김동현과 오상욱은 '말죽거리 잔혹사'의 '햄버거' 캐릭터로 유명한 '버거형' 배우 박효준을 만나 그의 인기 먹방 콘텐츠에 참여한다. 박효준은 예산 부족을 호소하며도 굴 미역 라면과 솥뚜껑 묵은지 삼겹살을 대접한다.
오상욱은 젓가락 한 번에 라면 한 봉지를 흡입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특히 그는 방송 멘트 한마디 없이 무아지경으로 먹기에만 집중하고, 결국 박효준은 "상욱이 너는 먹고만 갈 거니? 펜싱칼 한 자루라도 가져와 봐"라며 헝그리 정신을 요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핸썸가이즈' 12회는 23일 오후 7시 40분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