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플립은 1월 20일 첫 미니 앨범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으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각종 음악 방송에서 캐치한 포인트 안무가 특징인 선공개곡 '응 그래', 유쾌 발랄 에너지를 터뜨린 타이틀곡 'Mama Said (뭐가 되려고?)'(마마 세드), 힙한 바이브를 살린 수록곡 'Knock Knock'(낙 낙)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동화는 "첫 생방송에서 '응 그래' 무대를 할 때 갑자기 팔이 빠지는 바람에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한 것 같아 허탈하던 기억도 나는데요. 아쉬운 마음도 있었지만 멤버들이 옆에서 워낙 잘 챙겨줬고 팬분들께서 '동화가 아픈 데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다'는 반응을 보내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다음 활동에서는 더욱더 멋진 퍼포먼스 보여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이며 굳은 다짐을 표했다.
킥플립은 데뷔작 'Flip it, Kick it!'이 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써클차트 출하량 기준 32만 2000장을 달성하며 주간 앨범 차트와 주간 리테일 앨범 차트(2025.01.19~2025.01.25) 1위를 차지했고 한터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7만 6881장을 기록해 공식 초동 인증패를 획득했다. 공식 SNS 채널 팔로워와 누적 조회 수는 가파르게 상승했고, 데뷔 33일 만에 첫 출연한 가요 시상식에서 2관왕에 오르며 'K팝 슈퍼 루키'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데이즈드 코리아, 보그 코리아 등 각종 패션 매거진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며 앳스타일 3월호 커버를 장식하는 활약도 눈에 띄었다.
유의미한 성과와 함께 활동 첫 단추를 잘 꿰고 앞으로 나아갈 JYP 차세대 보이그룹 킥플립의 행보에 국내외 K팝 팬들의 관심이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