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뽈룬티어'(사진제공=KBS2)
이날 첫 방송되는 KBS2 '뽈룬티어'에서는 새로운 프로젝트 '풋살 전국 제패'를 선보인다. 그 여정의 첫 번째 상대는 대구·구미·포항·울산이 뭉친 경상 연합팀이다. 이들은 '뽈룬티어'의 천적 '대구 풋살 3대장' 중 마지막 한 팀 무보까FS, 브라질 프로 선수 출신 에이스를 보유한 '풋살 프로 원년팀' 구미FS, 끈끈한 팀워크가 최대 강점인 '비선출의 반란' 포항 지친다FS, 풋살 지옥을 경험하게 해줄 '울산 생활체육계 강자' 울산 하데스FS, 그리고 토트넘 유스, 맨시티 유스를 꺾은 '세계 최강' 울산 현대고등학교로 그 압도적인 위용을 드러낸다.

▲'뽈룬티어'(사진제공=KBS2)
'뽈룬티어'는 정규 편성을 맞아 특별 코너인 '뽈문(뽈룬티어 문어)' 이찬원의 '이찬원픽!'을 선보인다. 이찬원은 지난 설 특집 방송에서 모든 승부를 정확하게 예측하며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앞서 열린 '뽈룬티어' 제작발표회에서 이찬원은 신들린 적중률의 비결에 대해 "선수들을 향한 팬심"이라고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다. 각 팀의 에이스 분석은 물론, 그날의 승부 예측까지 이찬원의 '예리한 촉'이 빛날 특별 코너는 '뽈룬티어'를 시청하는 재미를 배가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풋살 전국 제패에 도전하는 '뽈룬티어'와 각 지역 연합팀의 물러설 수 없는 진검대결, KBS2 '뽈룬티어'는 5일 토요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