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썸가이즈', 을지로 김치찌개·닭곰탕·당일 직송 해산물·분식 맛집 탐방…이이경 불참→이대호 대타
입력 2025-04-24 20:30    수정 2025-04-24 22:20

▲'핸썸가이즈' 을지로 특집(사진제공=tvN)

'핸썸가이즈'에서 이대호와 을지로 김치찌개, 닭곰탕 노포, 당일 직송 해산물, 분식 맛집을 탐방한다.

24일 방송되는 tvN '핸썸가이즈' 20회에서는 레전드 야구선수 이대호와 함께 을지로의 맛집을 탐방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점심 메뉴로 김치찌개와 닭곰탕이 등장한다. 김치찌개를 선택한 김동현과 이대호는 "돼지고기는 파란 검인 도장까지 찍혀 있어야 제 맛"이라며 김치찌개 속 돼지고기를 만끽했다. 반면 닭곰탕을 선택한 신승호는 김동현의 고기 듬뿍 찌개 먹방을 지켜보며 공복에 시달려 "동현이 형 미안한데 먹다가 그냥 바지에 쏟았으면 좋겠어"라는 말까지 하며 현장을 이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핸썸가이즈'의 특별한 식사 규칙 때문에 '누적 연봉 385억'의 이대호도 고생했다. 두 가지 메뉴 중 하나만 시식할 수 있는 룰에 "스무 살에 돈 벌기 시작한 이후로는 음식 앞에서 약한 모습 보이지 말자고 다짐했는데, 지금 내가 뭐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라며 울분을 토했다고 한다.

소속사 대표가 된 차태현은 밥값 계산이 걸린 퀴즈에서 "틀리면 내가 대신 낼게"라며 통 큰 플렉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보고도 먹을 수 없는 '핸썸가이즈'의 식사 룰 앞에서 흑화하여 김동현에게 "너넨 먹게 해줬냐?"라며 유치한 복수를 펼치는 모습도 예고됐다.

'핸썸가이즈'는 24일 오후 8시 40분 tvN '핸썸가이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