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준일로 예상되는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에 맞서 소풍 도시락, 영양 만점 급식, 골든 레이디, 스마일 젠틀맨, 어린이날, 어버이날, 해녀, 선장 등 정체를 숨긴 새로운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꽃보다 향수'의 역사적인 9연승에 맞서는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걸그룹 엔믹스(NMIXX) 해원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귓가를 사로잡는 청량한 음색에 모두가 깜짝 놀란다. 이어 한 판정단이 그녀의 정체를 엔믹스의 해원으로 예상하며 추리 열기가 더욱 고조된다.
레드벨벳 웬디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도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수준급의 가창력과 달콤한 음색으로 판정단의 극찬이 쏟아진다. 이에 한 판정단이 복면 가수의 음색이 레드벨벳 웬디와 유사하다며 그녀의 정체를 웬디로 추리해 기대감을 높인다.
넷플릭스 화제작 '폭싹 속았수다'의 주역 ‘학씨 아저씨’ 배우 최대훈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듀엣곡 무대를 마치자 강렬한 음색과 에너지로 그의 정체를 놓고 판정단의 추리 열기가 고조된다. 특히 가수 임한별이 결정적인 근거를 제시하며 그의 정체를 '폭싹 속았수다'의 ‘학씨 아저씨’ 최대훈으로 예상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싱어송라이터 백예린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듀엣곡 무대를 끝내자 그녀의 남다른 목소리로 모두가 푹 빠져든다. 이에 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백예린 특유의 음색이 섞여 있는 목소리”라며 그녀의 정체를 백예린으로 예상해 눈길을 끈다.
씨야 남규리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노련한 보컬 스킬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판정단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때 레인보우 지숙이 유력한 근거를 제시하며 그녀의 정체를 걸그룹 선배인 씨야 남규리로 예측해 판정단 석이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복면가왕'은 27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