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아이들 우기(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우기의 디지털 싱글 'Radio (Dum-Dum)'은 최근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에서 '트리플 골드' 인증을 받았다. 트리플 골드는 디지털 앨범 기준 판매액 75만 위안 초과 시 부여되는 인증으로, 우기를 향한 현지 팬들의 열렬한 관심을 증명했다.

▲(여자)아이들 미연(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Radio (Dum-Dum)'은 헤어진 연인을 향한 심정을 라디오에 빗대어 표현한 우기의 자작곡으로, 미디엄 템포의 붐뱁 장르다. 지난해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월드투어 ‘2024 (G)I-DLE WORLD TOUR [iDOL] IN SEOUL' 무대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지난달 17일 음원으로 정식 발매됐다.
미연과 지커쥔이(Jike Junyi)가 함께한 'Glow Up'도 중국 음원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적을 내고 있다.

(사진제공 =텐센트 뮤직)

(사진제공 = 왕이윈 뮤직)
'Glow Up'은 활기찬 멜로디에 희망찬 가사가 어우러진 곡으로, '거울 속의 나 자신을 사랑한다'는 가사를 통해 자존감과 용기를 되찾고 변화된 자신을 포용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지커쥔이는 2012년 'The Voice Of China' 시즌1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한 후 각종 히트곡과 영화로 활약 중인 중국의 가수 겸 배우로, 음원 발매 전부터 미연과 협업 소식이 이목을 끌었다.
우기와 미연은 그룹 활동 외에 음원 발매를 통해 국내외에서 존재감을 발휘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