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트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M2 ‘스튜디오 춤’ 캡처)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Real to Surreal (프롬 리얼 투 서리얼)’의 타이틀곡 ‘Chains (체인스)’와 수록곡 ‘없는 엔딩 (Endless Ending)’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를 시작으로 하이라이트는 각종 음악 방송에 잇달아 출연해 약 1년 만에 반가운 완전체 컴백 무대를 가진다. 특히 하이라이트만의 한층 무르익은 팀워크와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완성한 웰메이드 퍼포먼스가 관전 포인트로 손꼽힌다.

▲하이라이트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M2 ‘스튜디오 춤’ 캡처)
앞서 공개된 ‘Chains’ 뮤직비디오와 M2 ‘스튜디오 춤’ 콘텐츠는 하이라이트가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치명적인 변신으로 일찍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틀을 깨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콘셉트로 돌아온 만큼 하이라이트의 한계 없는 스펙트럼과 팀 컬러가 ‘Chains’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하이라이트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M2 ‘스튜디오 춤’ 캡처)
한편, 하이라이트가 지난달 28일 발매한 미니 6집 ‘From Real to Surreal’은 음악을 매개로 영원히 현실이자 비현실로 남아 있길 바라는 마음을 녹여낸 앨범이다. 발매 후 타이틀곡 ‘Chains’와 선공개곡 ‘없는 엔딩’ 외에도 ‘Good Day to You (굿 데이 투 유)’, ‘Follow Me (팔로우 미)’까지 4곡 전곡이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에 안착했으며, 아이튠즈에서는 17개 지역 톱 앨범 차트에 오르며 하이라이트의 변함없는 저력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