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어스, 7월 일본 데뷔 싱글 ‘하지메마시테’ 발매 정식 데뷔
입력 2025-05-01 14:00   

▲투어스(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TWS(투어스) 오는 7월 일본 데뷔한다.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1일 팀 공식 SNS에 일본 데뷔 싱글 ‘はじめまして(하지메마시테)’가 오는 7월 2일 발표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싱글 로고는 ‘처음 뵙겠습니다’라는 뜻의 앨범명과 맞물려 현지 팬들과의 산뜻한 첫 만남을 기대케 했다.

데뷔 싱글에는 일본 오리지널 곡을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할 법한 설렘, 반짝임이 담긴 여름의 추억처럼 일상 속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상쾌하고 청량한 TWS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투어스(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TWS는 이미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2024년 12월 발매한 싱글 ‘Last Bell’은 일본에서 누적 출하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일본레코드협회에서 ‘골드 디스크’ 인증을 받았으며, 최근 발표한 미니 3집 ‘TRY WITH US’는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2위에 올라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TWS는 3월 일본 도쿄에서 열린 첫 팬미팅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현장에는 총 3만여 명의 팬들이 운집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현재 미니 3집 'TRY WITH US'로 활발히 활동 중인 TWS는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로 ‘더쇼’와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