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재중, 타임테이블+티저 오픈…‘락 재중’의 귀환 카운트다운
입력 2025-05-05 14:30   

▲김재중(사진 제공 =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김재중이 강렬한 록 감성을 장착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김재중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Beauty in Chaos’의 타임테이블과 첫 번째 티저 콘텐츠 ‘Emotional Tunnel Piece’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위스퍼 클립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예고돼 컴백 전까지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 ‘Emotional Tunnel Piece’, ‘Whisper Clip’ 등 독특한 명칭이 붙은 콘텐츠들은 기존과 차별화된 티징 전략으로 김재중만의 색깔을 드러낸다.

▲김재중(사진 제공 =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가장 먼저 베일을 벗은 ‘Emotional Tunnel Piece’는 영상 내내 거칠고 와일드한 매력이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공터와 터널 등 폐쇄적인 공간을 질주하는 김재중의 모습은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앨범의 감정선을 강하게 암시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락 재중’의 귀환을 예고하는 신호탄으로, 짧은 티저만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와 무드를 암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재중은 오는 19일 새 EP 'Beauty in Chaos'를 정식 발매하며, 24일과 25일에는 서울에서 아시아 투어 콘서트 ‘Beauty in Chaos’의 포문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