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즈, '잉걸' 트랙비디오 공개 예고 "도파민 폭발할 것"
입력 2025-05-06 10:45   

▲라이즈 티저 이미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RIIZE)의 전투력 샘솟는 신곡 '잉걸(Ember to Solar)'이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6시 라이즈 첫 정규 앨범 수록곡 '잉걸(Ember to Solar)' 트랙비디오를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이번 트랙비디오는 레트로 스타일 애니메이션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결합한 구성으로 팬들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잉걸'은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에 수록된 곡으로, 잿더미 속 불씨가 태양으로 확장되는 과정을 통해 팀의 서사인 '성장과 실현'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웅장한 브라스와 빠른 비트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라이즈 티저 이미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작사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맡았다. 앞서 'Memories', 'Combo'에 이어 라이즈와 세 번째 호흡이다. 라이즈는 이번 곡에 대해 "전투력이 솟을 만큼 강한 표현이 많다"라며 "유산소 운동할 때 들으면 도파민이 폭발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퍼포먼스 역시 주목된다. 가사에 맞춰 작은 불꽃이 큰 불꽃으로 번져가는 듯한 동작과 불꽃 모양의 포메이션이 새롭게 구성돼, 라이즈 특유의 에너지를 강조한다.

한편, 라이즈의 첫 정규 앨범 'ODYSSEY'는 19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도 같은 날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