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블스 플랜2' 공개 시간이 임박했다. 팬들은 정현규, 김하린 등 다양한 출연자들과 몇부작인지에 대해 호기심을 보이고 있다.
6일 오후 4시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다양한 직업군의 참가자 14인이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게임이다. 시즌1보다 인원이 2명 더 늘어난 만큼 더욱 복잡한 전략 구도와 심리전이 전개될 전망이다.

이번 시즌은 메인매치 결과에 따라 상위 절반은 생활동, 하위 절반은 감옥동으로 이동한다. 감옥동에서는 매일 밤 탈락자가 발생하는 '감옥매치'가 벌어진다. 협력과 배신이 반복되는 구조 속에서 강도 높은 심리전이 기대된다.
출연진 면면도 눈길을 끈다. 알파고와의 대결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바둑기사 이세돌, 글로벌 넷플릭스 팬들에게 익숙한 배우 저스틴 H. 민,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예능·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규현이 게임에 참여한다.

JTBC 개국 아나운서 출신으로 미국공인회계사(AICPA) 자격을 보유한 강지영, 과학고 조기 졸업 후 KAIST를 나온 배우 윤소희, 프로 포커 플레이어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세븐하이, 미스코리아 진 출신 대학생이자 지성과 매력을 겸비한 이승현, 멘사 코리아 IQ 측정 최대치(156)를 기록한 서울대 출신 인플루언서 정현규도 출연한다.
여기에 KAIST 졸업생이자 모델인 최현준, 두뇌와 감성을 모두 갖춘 8년 차 가수 츄, 성형외과 의사 김하린, 국제 물리 올림피아드 금메달리스트 박상연, 기업 인수합병(M&A) 전문 변호사 손은유, 보드게임 마스터 티노까지, 각 분야에서 선발된 브레인들이 도파민 터지는 명승부를 예고한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6일 1~4회를 시작으로 13일 5~9회, 20일 10~12회까지 총 12부작으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