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미니 8집 포스터 공개…다섯 'I'에서 하나의 'WE'로
입력 2025-05-06 11:40   

▲아이들 미니 8집 포스터(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들(i-dle)이 새로운 서사의 시작을 알리는 미니 8집 'We are'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6일 아이들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We are'의 앨범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심플한 흰색 바탕 위에 아이들을 상징하는 심볼들이 'We are'라는 글자를 만드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5개의 i가 모여 별 형태로 만들어지는 심볼은 각자 개성 넘치는 아이들 5인 멤버들이 한데 모여 하나의 통합된 아이들로서 거듭나는 것을 뜻한다. 이 같은 심볼이 뒤엉켜 'We are' 앨범명을 이뤄 의미를 더했다.

아이들의 미니 8집 'We are'는 지난해 발매된 미니 7집 'I SWAY' 이후 약 10개월 만의 신보다. 아이들은 2018년 데뷔 당시 미니 1집 'I am'을 시작으로 I 시리즈를 선보여왔다. 그동안 I 시리즈가 각 멤버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면, 'We are'는 다섯 멤버들이 하나로서 더욱 단단한 팀으로 태어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올해 상반기 멤버들은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쳤다. 민니는 미니 앨범 'HER'로 첫 솔로 활동을 시작했고, 우기는 디지털 싱글 'Radio(Dum-Dum)'로 중국 QQ뮤직 '트리플 골드' 인증을 획득했다. 미연은 중국 아티스트 지커쥔이와 협업한 'Glow Up'으로 왕이윈뮤직 한국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개인 활동을 통해 입지를 넓힌 멤버들이 다시 하나로 뭉쳐 발표하는 이번 완전체 컴백에 기대가 쏠린다.

아이들 미니 8집 'We ar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