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2메이저 남성모, ‘쇼! 챔피언’ 새 MC…데뷔 첫 음악방송 진행
입력 2025-05-07 11:12   

▲82메이저 남성모(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82메이저의 남성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MC에 도전한다.

소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는 7일 “남성모가 MBC M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의 9대 MC로 발탁됐다”며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전민욱, 장여준과 함께 새로운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그룹에서 프로듀싱과 랩을 담당하고 있는 남성모는, 재치 있는 가사와 유니크한 톤으로 팀의 개성을 구축해왔다. 데뷔 첫 음악방송 MC에 나서는 그는 특유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무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남성모가 속한 82메이저는 지난 4월 14일 미니 3집 ‘SILENCE SYNDROME’(사일런스 신드롬)을 발매했다. 해당 앨범은 그리스 아이튠즈 K팝 일일 트랙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총 2개국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앨범 차트에서도 4개국에서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음악 팬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성과를 기록했다.

또한 애플뮤직 앨범 차트 3개국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하며 존재감을 드러냈고, 미니 2집 ‘X-82’(엑스-82) 대비 약 2배 가까운 초동 판매량 상승으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특히 전작 ‘혀끝(Stuck)’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겼으며, 신곡 ‘뭘 봐(TAKEOVER)’ 뮤직비디오는 더욱 빠른 속도로 7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남성모가 MC로 나서는 ‘쇼! 챔피언’은 오는 14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 M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