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윤정·정준원, 알콩달콩 데이트…'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11화 선공개
입력 2025-05-16 01:00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11화(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언슬전)' 11화 일부가 선공개됐다. 선공개 영상에는 고윤정, 정준원의 데이트가 그려졌다.

tvN '언슬전' 측은 15일 "선물 줄 생각에 웃음만 가득, 데이트 중인 이영X도원에게 생기는 사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구도원(정준원)과 오이영(고윤정)은 한 레스토랑에서 함께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구도원은 오이영의 왼손 약지에 뭐가 묻었다며 휴지로 손가락 크기를 쟀다. 구도원은 "손가락에 뭐가 묻어 닦아준 것"이라고 했지만, 오이영은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커플링 사려고 하는 거냐"라고 질문했다.

오이영은 "모른 척 해주면 안 돼요?"라고 말하는 구도원에게 자신도 줄 것 있다며 신발 상자를 건넸다. 상자에는 운동화가 있었고, 오이영은 한번 신어보라고 권유했다. 오이영은 구도원이 운동화를 신는 모습을 보더니, 자신도 똑같은 운동화를 신고 있는 것을 보여줬다.

커플 운동화라는 것을 알게 된 구도원은 "뭐야"라고 앙탈을 부렸다. 그런데 그 순간 레스토랑 뒤편의 한 남성에게 위기가 찾아온 듯한 모습이 그려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