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루즈TMK', 실시간 예약 24년 노하우로 크루즈 대중화 이끈다
입력 2025-05-22 10:23   

▲로얄캐리비안크루즈(사진제공=크루즈TMK)
크루즈 전문 플랫폼 ‘크루즈TMK’가 한국 크루즈 여행 대중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주)투어마케팅코리아(대표 이재명)가 운영하는 ‘크루즈TMK'는 2011년 국내 최초로 실시간 온라인 크루즈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며 올해로 24년차를 맞았다.

크루즈TMK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를 시작으로 셀러브리티크루즈, 실버시크루즈, 디즈니크루즈, 노르웨이지안크루즈, MSC크루즈 등 글로벌 크루즈 브랜드와의 국내 세일즈 파트너십을 구축, 25년간 전문성과 신뢰를 쌓아왔다.

크루즈TMK는 단순한 예약 시스템을 넘어, 자유여행·혼행·대가족 여행·연인·지인 동반 여행까지 다양한 여행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요금의 실속 여행부터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크루즈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갖췄다.

실제로 플랫폼에는 매일 실시간으로 4,800개 이상 운항 일정과 1만7,000여 개 출발일이 업데이트되며, 지역·항구·선사·일정별 검색이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크루즈TMK는 현재 전 세계 2만 개 이상의 크루즈 일정을 취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메인 화면에서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아시아 출발 특가 이벤트, 단독 프로모션, 5월 가정의 달 특가 혜택, MSC크루즈 예약 오픈 정보 등 다양한 이벤트가 눈에 띈다. 특히 MSC벨리시마, 유럽·카리브해·아시아·싱가포르 등 지역별 크루즈 정보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정보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투어마케팅코리아 이재명 대표는 “25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크루즈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며 “크루즈TMK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2025년 한국형 크루즈 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