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강유석, 화보 천재 변신
입력 2025-05-26 09:05   

▲강유석 (사진 제공 = 매거진 ‘GQ 코리아’)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강유석이 완벽 비주얼로 화보를 완성했다.

‘GQ 코리아’(‘지큐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 속 강유석은 ‘화보 천재’로 변신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소년미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 카메라에 포착된 그의 강렬한 눈빛은 무드의 깊이를 더하는가 하면, 소품인 사과를 활용한 다양한 포즈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에서는 밝은 에너지가 물씬 풍겨져 나와 이목을 사로잡았다.

▲강유석 (사진 제공 = 매거진 ‘GQ 코리아’)
강유석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그는 차기작 ‘서초동’ 촬영과 함께 “작품 외적으로 사람 강유석으로서도 자존감도 높이고 뭔가 더 해내고 싶어서 시간을 쓰고 있어요”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강유석은 “관객들한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주고 싶어요”라며 각오를 다지기도 해, 앞으로 그려나갈 연기 행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강유석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GQ 코리아’ 6월호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유석 (사진 제공 = 매거진 ‘GQ 코리아’)
한편, 강유석은 올 상반기 화제작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와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을 통해 인생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었다.

강유석은 오는 7월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으로 안방극장에 또 한 번 출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