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ZY는 6월 9일 오후 6시 새 음반 'Girls Will Be Girls'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했다. 오후 5시에는 그룹 유튜브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했다.
컴백 당일 진행한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8개월 만에 믿지에게 완전체로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반가운 마음을 건넸다. 이어 신곡 퍼포먼스 포인트를 소개하며 'K팝 퍼포먼스 퀸'의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고 수록곡에 맞는 토크 주제로는 유쾌한 입담을 나누기도 했다. 과거 인터뷰를 돌이켜보며 다섯 명이 함께이기에 더욱 특별했던 시간을 톺아보는 등 중한 추억을 팬들과 함께 나눴다.

ITZY는 '우리라는 연대'를 새 앨범 'Girls Will Be Girls'의 테마로 삼아 빛나는 서사를 전한다. 동명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를 포함해 'Kiss & Tell'(키스 앤 텔), 'Locked N Loaded'(락드 앤 로디드), 'Promise'(프라미스), 'Walk'(워크)까지 새 앨범에 수록된 다섯 트랙을 통해 함께 일 때 더 강력해지는 다섯 멤버의 유대감을 풀어냈다.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는 6월 9일 자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는 것은 물론 10일 오전 8시 기준 홍콩, 인도, 싱가포르 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5개 지역 1위를 달성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컴백 열기를 입증했다.
ITZY는 서로의 편인 멤버들, ITZY와 MIDZY가 함께하는 모든 시간 속 더욱 단단해진 마음에 힘입어 당찬 컴백 행보를 펼치고 올여름을 짜릿한 에너지로 물들인다. 6월 10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는 팝업 스토어를 열고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