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정부관광청, 대전 한화 야구장서 ‘괌 브랜드 데이’ 성료
입력 2025-06-11 12:05   

▲괌정부관광청 ‘괌 브랜드 데이’(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경기와 연계한 ‘괌 브랜드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야구팬들에게 괌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했다.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4일, 한화 이글스와 KT 위즈의 경기가 열린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괌 브랜드 데이’를 개최하고, 현장을 찾은 만원 관중을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괌정부관광청 ‘괌 브랜드 데이’(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이날 경기장 정문에는 괌의 감성을 담은 포토존과 함께 괌정부관광청 홍보 부스가 마련돼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와 게임 챌린지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괌 왕복 항공권과 굿즈 등이 증정되며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괌정부관광청의 레진 비스코 리 청장과 나딘 레온 게레로 글로벌 마케팅 이사가 각각 시구자와 시타자로 나서 현장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으며, 한화 이글스는 이날 경기에서 4대3으로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를 달궜다.

▲괌정부관광청 ‘괌 브랜드 데이’(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지사장은 “직접 야구팬들과 만나 괌의 매력을 소개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괌을 스포츠 여행지로 홍보하고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관광 수요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올 시즌 한화생명 볼파크 내에 괌 홍보 배너 광고를 운영 중이며, 야구 팬들과의 지속적인 접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