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괌정부관광청 ‘괌 브랜드 데이’(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4일, 한화 이글스와 KT 위즈의 경기가 열린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괌 브랜드 데이’를 개최하고, 현장을 찾은 만원 관중을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괌정부관광청 ‘괌 브랜드 데이’(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특히, 괌정부관광청의 레진 비스코 리 청장과 나딘 레온 게레로 글로벌 마케팅 이사가 각각 시구자와 시타자로 나서 현장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으며, 한화 이글스는 이날 경기에서 4대3으로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를 달궜다.

▲괌정부관광청 ‘괌 브랜드 데이’(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올 시즌 한화생명 볼파크 내에 괌 홍보 배너 광고를 운영 중이며, 야구 팬들과의 지속적인 접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