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5 마마어워즈', 이준영·이준혁·임시완 등 시상자 라인업 공개
입력 2025-11-04 13:54   

▲2025 마마 어워즈 시상자(사진제공=CJ ENM)

'2025 마마 어워즈(MAMA AWARDS)'가 초호화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글로벌 K-POP 시상식 '2025 MAMA AWARDS(마마 어워즈)'는 4일, 올해 시상식을 빛낼 25인의 시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올해 콘셉트 'UH-HEUNG(어-흥)' 아래 K-POP을 중심으로 전 세계가 함께 즐길 '흥'의 무대를 준비 중인 이번 시상식은 퍼포밍 아티스트와 호스트에 이어 시상자 라인업까지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K-콘텐츠의 글로벌 인기를 이끈 주지훈, 최대훈, 이준혁, 전여빈이 합류해 눈길을 끈다. 이어 조세호, 장도연, 이광수, 신현지, 이수혁 등 예능과 모델 분야에서 활약한 인물들도 대거 참석해 다채로운 매력을 더한다. 또한 K-POP DNA를 지닌 신승훈, 임시완, 조유리, 박형식, 혜리, 이준영 등 뮤지션 겸 배우들이 시상자로 나서 '흥'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안은진, 노상현, 차주영, 이도현, 안효섭, 아덴 조, 고윤정, 신예은, 노윤서, 조한결 등 최근 글로벌 무대에서 주목받은 배우들이 함께해 시상식의 품격을 높인다.

'2025 MAMA AWARDS'는 오는 28~29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글로벌 결제 기업 비자(Visa)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며, Mnet Plus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