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몬스터가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Really Like You' 음악방송 무대를 장식하며 역주행 열기에 불을 지폈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1집 'DRIP' 수록곡 'Really Like You'를 선보였다. 최근 이 곡을 활용한 숏폼 챌린지가 글로벌 인기몰이 중인 데다, 정식 음악방송 무대에서는 처음 공개되는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Really Like You'는 발표된 지 약 1년 2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이례적인 역주행 흐름을 보이고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2024년에 발매된 곡임에도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선물 같은 스페셜 스테이지를 마련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무대에서 베이비몬스터는 싱그러운 비주얼의 교복 착장과 하얀 눈이 흩날리는 연출로 하이틴 감성을 극대화했다. 멤버들은 리드미컬한 래핑과 포근한 음색의 보컬로 곡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풋풋하면서도 발랄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가사에 맞춰 손가락으로 'O' 모양을 만드는 포인트 안무와 사랑의 화살을 쏘는 제스처가 강한 중독성을 남겼다. 설렘이 묻어나는 멤버들의 표정 연기와 아기자기한 동선은 곡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실제로 'Really Like You'는 각종 플랫폼에서 유의미한 수치를 기록 중이다.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5일 연속 틱톡 코리아 뮤직 바이럴 50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인스타그램 릴스 합산 조회수 역시 약 1억 회에 달한다. 이러한 화제성에 힘입어 유튜브 주간 인기곡 TOP100 재진입은 물론 멜론, 스포티파이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연일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