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꽃보다향수, 7연승 도전…가수 콜럼버스ㆍ청바지ㆍ신선로ㆍ걸크러시 정체 누구일까
입력 2025-04-06 17:55   

▲'복면가왕' 꽃보다향수(사진제공=MBC)

정준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 꽃보다향수가 정체를 알 수 없는 복면 가수 콜럼버스, 청바지, 신선로, 걸크러시를 상대로 7연승에 도전한다.

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선 '꽃보다 향수'가 7연승에 도전한다. '복면가왕' 역사상 오직 5명의 복면 가수만이 성공했던 7연승을 앞두고 그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그동안 가왕 방어전 무대에서 특유의 애절한 감성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가왕 자리를 내어주지 않던 그가 이번에도 왕좌를 지키기 위해 회심의 선곡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또 국보급 성량으로 전 국민을 들썩이게 만든 '아모르파티'의 원곡자이자 6연승 가왕 '장미여사' 김연자가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한다. 평소 아끼는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그는 이 복면 가수에 대해 "목소리만 들어도 가왕 감"이라고 밝히며 정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조각 같은 비주얼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꽃미남 배우 송승헌과 어깨를 나란히 했던 청춘스타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남다른 아우라에 녹화장이 술렁인다. 이에 한 판정단이 가면 너머로 느껴지는 남다른 비주얼에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90년대 활약한 청춘스타로 추리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한다.

NCT의 멤버 도영이 픽한 아티스트가 공개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귀를 쫑긋하게 하는 포근한 음색에 모두가 푹 빠져든다. 이어 NCT 도영이 이 복면 가수의 노래에 대한 애정을 고백했다고 밝혀져 눈길을 끈다.

배우 심은하와 인연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배우 심은하와 특별한 인연이 있음을 공개하며 판정단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상치 못한 깜짝 인연에 복면 가수의 정체를 두고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이어진다.

뮤지컬 '알라딘' 자스민, '시카고' 록시 등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꾀꼬리 같은 음색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뮤지컬배우 민경아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여유로운 무대 매너에 모두가 감탄하며 박수를 보낸다. 이때 뮤지컬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러블리즈 케이가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뮤지컬배우 민경아로 추리해 판정단의 열띤 환호를 이끈다.

'꽃보다 향수' 7연승 도전 무대는 6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