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콜루비스'(사진제공=㈜더퍼스트주류)
‘진콜루비스’는 ㈜더퍼스트주류(The First Liquor Co., Ltd., 대표 정재현)가 공식 수입·유통하는 프랑스 명품 샴페인이다. 현재 국내 19개 주요 클럽에 독점적으로 납품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진콜루비스는 국내 트렌드 세터와 샴페인 애호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진콜루비스' 론칭행사(사진제공=㈜더퍼스트주류)
진콜루비스 샴페인은 프랑스의 명망 있는 샴페인 하우스 '피에르 미뇽(Pierre Mignon)'에서 정식 제조·공급되는 제품으로, 이미 유럽과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그 품질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청담의 클럽과 라운지, 유명 호텔 행사 등에서 공식 후원을 진행하며 '빨망'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진콜루비스'(사진제공=㈜더퍼스트주류)
한편, ㈜더퍼스트주류는 서울시 강남구에 본사를 둔 프리미엄 주류 수입 유통 전문 기업으로, 주류 수입 및 도매업에 대한 정식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수입 제품은 프랑스의 명품 샴페인 브랜드인 ‘진콜루비스(Jean Calluouis)’로, 프랑스의 유명 샴페인 하우스인 피에르 미뇽(Pierre Mignon)에서 정식 생산되고 있다. 유럽 현지에서도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정받아 실제 판매 중이며, ㈜더퍼스트주류는 진콜루비스 샴페인의 아시아 지역 독점 공급권을 보유하여 국내 및 아시아 주변 국가에 정품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