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은 지난 1일 팀 공식 SNS에 정규 5집 ‘HAPPY BURSTDAY’의 ‘NEW ESCAPE’ 버전 콘셉트 티저와 포토, 필름을 순차 게재했다. 탈출, 도피라는 뜻의 버전명이 암시하듯, 멤버들이 남몰래 어딘가로 떠나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어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필름에는 실종의 배경을 알 수 있는 실마리가 담겼다. 멤버들은 누군가와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Let’s get ready for the BURST’, ‘HAPPY BURSTDAY’ 등의 메시지를 받은 뒤 자리를 뜬다. 사람들의 눈을 피해 몸을 숨기려는 이들에게서 비밀스러운 아우라가 뿜어져 나온다.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은 콘셉트 티저, 포토, 필름 공개에 앞서 자신들의 실종을 캐럿(CARAT. 팬덤명)의 시각에서 발견하는 독특한 영상을 SNS에 게재해 몰입감을 높였다. 초대장을 받고 간 파티에 간 캐럿이 주인공 없이 텅 빈 공간을 마주하게 되면서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은 ‘NEW ESCAPE’에 이어 오는 5일과 8일 각각 ‘NEW MYSELF’, ‘NEW BURSTDAY’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선보인다. 이어 13일 트랙리스트, 1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3~24일 오피셜 티저 2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23일~25일 ‘B-DAY PARTY’가 진행되며, 신보 발매 전날인 25일 서울 잠수교에서 ‘BURST Stage’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