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CT DREAM, 7월 고척돔 콘서트 네 번재 월드 투어 시작
입력 2025-05-02 14:05   

▲NCT DREAM(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오는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DREAM SHOW 4 : DREAM THE FUTURE’의 막을 올린다.

이번 공연은 지난 9년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조망하는 시공간 여행 콘셉트로 구성된다.

NCT DREAM의 새 투어 ‘THE DREAM SHOW 4 : DREAM THE FUTURE’는 퍼포먼스와 서사, 무대를 결합한 새로운 구성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투어는 7월 중 발매 예정인 새 앨범과 맞물려, 음악과 메시지를 더욱 강하게 전달할 전망이다.

앞서 NCT DREAM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 앨범 ‘DREAM( )SCAPE’와 정규 4집 ‘DREAMSCAPE’를 통해 청춘의 고민과 이상향을 담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세 번째 월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팬덤의 지지를 입증한 바 있다.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진행되며, 5월 8일 오후 8시에 팬클럽 선예매가, 5월 9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한편, NCT DREAM은 오는 5월 24~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미팅 ‘2025 NCT DREAM FANMEETING ’를 개최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