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선공개곡 'Girlfriend' MV 티저 공개…컴백 기대감 UP
입력 2025-05-08 11:00   

▲i-dle (아이들)(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i-dle (아이들)이 선공개곡으로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8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We are'의 선공개곡 'Girlfrien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들은 티저 영상에서 점차 고조되는 음악과 함께 거침없이 자신을 표출했다. 먼저 우기는 에펠탑과 센강을 배경으로 앞 유리가 깨진 차를 향해 걸어갔고, 슈화는 차 뒷좌석에서 무표정하게 창밖을 바라봤다. 민니와 소연은 사람들로 가득한 클럽에서 온몸으로 음악을 즐긴 데 이어 미연은 머리를 질끈 묶은 채 걸어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멤버들은 웃으며 밤거리를 자유롭게 내달렸다.

또한 'Girlfriend' 타이포그래피와 함께 새 앨범에 수록된 'Good Thing', 'Girlfriend', 'Love Tease', 'Chain', 'Unstoppable', '그래도 돼요' 등 총 6곡의 제목들을 활용한 문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들의 선공개곡 'Girlfriend'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0시 공개되며, 총 6곡이 수록된 미니 8집 'We ar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