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스, 소비자가 뽑은 핫트렌드 아이돌…'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영예
입력 2025-05-08 15:00   

▲그룹 유니스(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했다.

유니스는 8일 발표된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아이돌(핫트렌드)'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는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소비자 투표를 기반으로 진행됐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는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무대를 통해 보답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라고 유니스 멤버들의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앞서 유니스는 올해 초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도 데뷔 앨범과 싱글 활동을 인정받아 주목받는 신인 아이돌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데뷔 1년여 만에 '가장 영향력 있는 아이돌'까지 자리매김하며 자신들의 성장세를 입증했다.

최근 유니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스위시)'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SWICY'를 비롯해 '땡!(DDANG!)', ''뭐해?'라는 씨앗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현봉식과 함께한 바이럴 필름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유니스는 오는 6월 8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팬콘 투어에 나선다. 에버애프터(공식 팬클럽명)와의 소통을 이어가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지표 BCLI를 기반으로 매년 소비자 조사 결과를 통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