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즈(RIIZE)가 첫 정규 앨범의 마지막 트랙에 'Another Life(어나더 라이프)'를 배치하며, 과거·현재·미래를 아우르는 철학적 메시지로 도약의 서사를 완성한다.
라이즈는 오는 19일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를 발매한다. 소속사 SM은 9일 "총 10개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의 마지막은 신곡 'Another Life'가 장식한다"라고 밝혔다.
'Another Life'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강렬한 드럼과 화려한 일렉 기타가 어우러진 팝 장르로, 반전 매력을 담았다. 연습생 시절의 과거, 데뷔 이후의 현재, 그리고 더 나아갈 미래에 대한 라이즈의 포부를 진솔하게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라이즈는 "다른 선택을 했을 때의 자신을 상상하게 만드는 철학적인 노랫말이 인상 깊다"라며 "특히 '나의 모든 순간들이 다 완벽할 순 없지만 후회는 없게'라는 문장이 앞으로의 라이즈를 더 기대하게 만드는 포인트"라고 밝혔다.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는 라이즈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정의하는 앨범으로, 총 10개 트랙의 라이즈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통해 2025년 데뷔 2주년에 걸맞는 도약을 위해 달리고 있는 멤버들의 논스톱 성장사를 오롯이 담아냈다.
한편, 라이즈는 앨범 발매에 앞서 전 수록곡을 영상화한 프리미어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오는 14일 오후 8시에는 위버스 라이즈 커뮤니티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초 공개되며, 15일부터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 등 4개국 27개 극장에서 오프라인 상영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