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틴, 격정적 재탄생 서사 완성…정규 5집 파격 콘셉트 티저 공개
입력 2025-05-09 11:30   

▲세븐틴 티저(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이 정규 5집 마지막 콘셉트 티저를 공개하며, 세븐틴의 격정적인 재탄생을 예고했다.

세븐틴은 8일 팀 공식 SNS를 통해 정규 5집 'HAPPY BURSTDAY(해피 버스트데이)'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콘셉트 버전 'NEW BURSTDAY(뉴 버스트데이)'의 콘셉트 티저 영상, 총 62장의 포토, 12편의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는 멤버들이 '자기 개조'를 통해 다시 태어나는 모습을 담았다. 각 멤버의 생년월일과 '250526'이라는 10주년 재탄생일이 조합된 코드 번호가 얼굴 아래 삽입되며 상징성을 더했다.

▲세븐틴 티저(사진제공=플레디스)

사진 속 세븐틴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액세서리,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분홍색, 금발 등 과감한 컬러와 얼굴 곳곳의 흉터는 자기 재창조의 흔적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표정에서는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는 결연한 의지가 읽힌다.

콘셉트 필름은 일렁이는 불길, 역동적인 액션, 강렬한 사운드를 통해 컬트 영화 같은 무드를 형성하며, 새롭게 탈바꿈한 세븐틴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폭발적인 파티 분위기 속에서 멤버들의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세븐틴 티저(사진제공=플레디스)

새로운 팀 반지도 눈길을 끈다. 세븐틴은 앞서 정규 5집과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2종의 팀 반지를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팀 반지는 세븐틴의 상징적인 물건으로 정규 앨범마다 리뉴얼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WE ARE NEW SEVENTEEN", "새로운 세븐틴을 축하해주세요" 등 멤버들이 남긴 보이스 메시지가 SNS에 게재돼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세븐틴의 정규 5집 'HAPPY BURSTDAY'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세븐틴은 13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1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3~24일 오피셜 티저 2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23일부터 25일까지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B-DAY PARTY', 25일 서울 잠수교에서 열리는 'BURST Stage' 등이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