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CT DREAM, ‘더 드림 쇼 4’ 전석 매진…고척돔 사상 최다 공연 기록
입력 2025-05-10 10:55   

▲NCT DREAM(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네 번째 단독 콘서트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 킹’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NCT DREAM은 오는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5 NCT DREAM TOUR ’(2025 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 4 : 드림 더 퓨처>)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그룹의 네 번째 단독 투어의 포문을 여는 공연으로, 예매 시작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공연 티켓은 지난 8일 팬클럽 선예매, 9일 일반 예매를 통해 오픈됐으며, 3회 전석이 빠르게 매진됐다. NCT DREAM의 확고한 티켓 파워와 팬덤의 뜨거운 열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한 대목이다.

특히 이번 무대로 NCT DREAM은 고척스카이돔에서만 총 12회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며, 이는 해당 공연장 사상 최다 공연 기록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공연장을 단독으로 네 차례나 채운 기록 역시 이들의 독보적인 위상을 뒷받침한다.

‘더 드림 쇼 4’는 과거, 현재, 미래를 관통하는 '시공간 여행' 콘셉트로 구성되며 에너제틱한 음악과 극강의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지는 NCT DREAM만의 압도적인 스케일의 공연이 될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은 이번 공연에 앞서 오는 7월 중 새로운 정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