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즈, 지구 넘어 우주로…‘2025 원톱’ 향한 도약
입력 2025-05-10 11:10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RIIZE)가 첫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즈는 10일 ‘RIIZE Odyssey’ 인스타그램 및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지구를 넘어 우주로 향하는 멤버들의 초현실적인 모습을 담아내며, 마치 한 편의 판타지 영화 같은 시네마틱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앨범은 데뷔 후 실시간으로 성장 스토리를 담아온 ‘리얼타임 오디세이’의 연장선에 있는 프로젝트인 만큼, ‘ODYSSEY’ 티저 역시 점차 확장되는 시공간 속에서 라이즈가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하는 장면들로 구성돼 이들의 도전과 비전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티저는 ‘EARTH Archive’와 ‘UNIVERSE Archive’라는 두 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총 500평 규모의 초대형 LED 버추얼 프로덕션 스튜디오에서 촬영됐으며, 실시간 렌더링과 카메라 트래킹을 결합한 ICVFX(In-Camera VFX) 기술을 활용해 압도적인 스케일과 디테일로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는 이번 티저를 통해 데뷔 1년 차를 앞두고 ‘2025 원톱(ONE TOP)’이라는 목표를 향한 비전을 시각적으로 드러내며, 글로벌 대형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라이즈의 첫 정규 앨범 ‘ODYSSEY’는 오는 5월 19일 발매된다. 타이틀곡 ‘Fly Up’(플라이 업)을 비롯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최상위권에 오른 ‘Bag Bad Back’(백 배드 백), ‘잉걸 (Ember to Solar)’ 등 총 10개 트랙이 수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