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즈, 첫 정규 ‘ODYSSEY’ 프리미어 D-3
입력 2025-05-11 11:01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RIIZE)가 첫 정규 앨범 ‘ODYSSEY’로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라이즈는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는 14일 온라인 위버스 커뮤니티를 시작으로 15일부터는 전국 주요 극장에서 전곡을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RIIZE PREMIERE’를 개최한다. 총 40분 러닝타임으로 구성된 프리미어 영상은 앨범을 가장 먼저 오감으로 만날 수 있는 자리로, 역대급 규모와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다.

앨범 발매 전 공개된 프리미어 트레일러 영상은 유튜브 한국 인기 급상승 영화 1위에 오르며 폭발적 관심을 입증했고, 이어 11일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모놀로그 영상이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가로 공개됐다.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모놀로그 속 멤버 원빈과 앤톤의 내레이션으로 “우린 아직 아무 것도 아니지만, 우린 지금 완벽하진 않지만 그게 우리를 더 진짜로 만든다고 믿는다”는 확신과 “지금도 앞으로도 RIIZE will continue to rise”라는 목표가 전해져 라이즈 활동 기반인 ‘리얼타임 오디세이’에 진정성을 더했다.

이번 앨범 ‘ODYSSEY’는 타이틀곡 ‘Fly Up(플라이 업)’을 비롯해 유튜브 인기 급상승 상위권을 기록 중인 ‘Bag Bad Back(백 배드 백)’, ‘잉걸(Ember to Solar)’ 등 총 10트랙이 수록됐다. 전곡은 라이즈만의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으로 채워져, 다채로운 감정선을 세련되게 담아냈다.

한편, 라이즈의 첫 정규 앨범 ‘ODYSSEY’는 오는 5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함께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