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림(사진제공=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하이앤드는 배우와 팬이 1:1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DM 기능과 커뮤니티 라운지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이종석·박서준·지창욱 등 국내 대표 배우들이 입점해 활발한 팬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예림은 2014년 그룹 레드벨벳에 합류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빨간 맛’, ‘사이코’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글로벌 K팝 팬덤을 이끌며 입지를 다졌다. 음악 활동과 병행해 드라마와 영화에서도 존재감을 넓혀온 그는, 웹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재벌가 외동딸 ‘백제나’ 역을 맡아 주연 배우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해당 작품은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김예림은 하이앤드를 통해 팬들과 보다 가까운 방식으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며, 입점을 기념한 독점 영상 공개와 함께 DM 구독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온 김예림 배우가 하이앤드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라며 “진정성 있는 팬 소통을 위한 콘텐츠를 다채롭게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앤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현재 배우 지창욱, 박서준, 이종석, 황인엽, 우도환, 진영, 변요한, 박형식, 이준혁, 한소희, 천우희가 입점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