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김성주(사진제공=MBC)
가수 양파로 정체가 추정되는 '복면가왕' 앤틱 거울이 청포도 에이드, 파인애플 샤베트, 싱잉 인 더 레인, 플라이 미 투 더 문, 운동회, 운동해, 콩닭콩닭, 용용죽겠지를 상대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꽃보다 향수' 정준일을 꺾고 새로운 가왕에 등극한 '앤틱 거울'과 새로운 8인의 실력자 복면 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변우석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해 화제를 모은다. 해당 가수는 자신이 변우석과의 개인적 인연이 있음을 밝히며 주목을 받고, 두 사람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공개되자 녹화장에 웃음이 터진다.
또 '옥상달빛' 멤버로 추정되는 복면 가수가 청아한 음색으로 판정단을 사로잡고, '워터밤 남신' 백호로 추정되는 복면 가수가 뛰어난 퍼포먼스와 피지컬로 주목 받는다.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멜로망스 김민석은 평소 친분이 있는 복면 가수를 위해 영상 편지를 보냈다. 그는 "저와 감성이 잘 맞는 분"이라고 밝혀 해당 복면 가수의 정체에 대한 추리를 유도했다.
엔믹스 해원이 추천한 아티스트가 복면 가수로 출연해 따뜻한 음색으로 감동을 더했다. 해원은 해당 복면 가수의 노래에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마야를 연상케 하는 파워풀한 가창력의 복면 가수도 등장했다. 한 판정단은 "마야가 떠오른다"고 말하며 강한 인상을 남긴 그의 무대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복면가왕'은 26일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