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 서울 파이널 공연 포스터(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첫 단독 투어 파이널 공연이 매진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KNOCK ON Vol.1(낙 온 볼륨1)' 마지막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18일 선예매 개시와 동시에 3회 공연 모두 시야제한석을 포함해 빠르게 매진됐다.
앞서 28~30일 열리는 도쿄 앙코르 공연 역시 순식간에 매진되며 보이넥스트도어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번 투어를 통해 공연 역량을 인정받으며 '차세대 공연 강자'로 떠올랐다.
이들은 무대마다 높은 가창력과 퍼포먼스,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투어를 성황리에 이끌고 있다.
음반 성적도 눈에 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해 미니 3집 '19.99'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지난 5월 발표한 미니 4집 'No Genre'는 초동 116만 장을 기록하며 두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미니 4집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5월 31일 자)에서 62위로 4개 앨범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한편, 이번 보이넥스트도어의 파이널 공연은 사흘 내내 위버스(Weverse)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