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석진·지예은, '충주지씨' 듀엣 결성
입력 2025-06-20 15:00   

20일 오후 6시 음원 '밀크쉐이크' 발매

▲지석진, 지예은(사진제공=에스팀)

방송인 지석진과 배우 지예은이 프로젝트 그룹 '충주지씨'를 결성하고 첫 음원 '밀크쉐이크'(Feat. 원슈타인)를 발매한다.

2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밀크쉐이크'는 여름의 청량한 감성을 담은 시즌송으로, 어릴 적 밀크쉐이크에 대한 순수한 애정을 밝고 귀여운 멜로디에 담아냈다. 동요풍의 가사와 따라 부르기 쉬운 리듬이 특징이다.

지석진의 부드럽고 안정적인 음색과 지예은의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져 색다른 듀엣의 매력을 발산하며, 여기에 래퍼 원슈타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충주지씨 '밀크쉐이크' 커버(사진제공=에스팀)

같은 날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파란 하늘과 밀크쉐이크를 연상케 하는 시각적 요소로 구성돼 곡의 발랄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지석진과 지예은은 영상에서 중독성 있는 후렴과 함께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챌린지 안무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은 SBS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후, '충주지씨'라는 이름으로 음악적 호흡을 이어가며 첫 듀엣 활동에 나선다.두 사람의 독특한 조합과 케미스트리에 대중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밀크쉐이크' 음원은 2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지석진의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과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