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리버사이드 호텔, 카와베 스키야키 신규 오픈 "제철 식재료 활용"
입력 2023-09-08 16:26   

▲디너 스키야키 (사진제공=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리버사이드 호텔이 7일 일본 정통 스키야키&카이세키 전문 레스토랑 'かわべ 카와베 스키야키'를 신규 오픈했다.

정통 일본요리 34년 경력의 미야케 카즈야 총괄 쉐프를 선두로 일본요리의 기본과 전통적 기법을 중시하며 각 계절마다 신선하고 건강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새롭고 모던한 요리를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스키야키(샤브샤브) SET' 와 함께 에도시대부터 연회에서 제공된 최고급 정식인 '가이세키 연회 7종 코스 요리(会席料理)' 까지 음식마다 서로 같은 재료, 같은 요리법, 같은 맛이 중복되지 않고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카이세키코스(사진제공=더 리버사이드 호텔)
스키야키의 맛의 핵심인 와리시타 소스는 일본에서 공수해온 식재료로 미야케 카즈야 총괄쉐프가 직접 제조한 100% 일본 전통 수제소스로 준비하였으며 카와베 스키야키 SET 구성으로는 차완무시, 제철 모듬 숙성회, 시푸드 샐러드, 은대구 된장구이와 식사 그리고 한우 2+ 스키야키(샤브샤브)와 모듬야채 바스켓, 생우동, 수제 얼그레이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카이세키코스(사진제공=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리버사이드 호텔 김나리 홍보실장은 "계절마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소스와 함께 구성의 변화와 합리적인 가격대 등이 경쟁력"이라며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겠다"고 말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카와베 스키야키 오픈을 기념, 9월 이용 고객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